양평 온천 호텔 추천
서울에서 가까운 곳 양평 한적한 곳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호텔을 소개해요. 계절마다 멋진 양평 전경을 창문 열고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겨울 함박눈이 내리는 날 창문 열고 볼 때 꼭 일본 같은 곳에 와 있는 느낌이었답니다. 특히 추운 겨울 여행 추천 입니다!
한 번 가 보면 계속 가게 되는 곳이라 1년에 서너번씩은 들르게 되는 곳이에요. 숙소 관리를 정말 신경써서 하시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온천물이 좋아서 스파가 필요할 때 계속 가게 되는 양평 온천 호텔 이랍니다.
온천욕 즐길 수 있는 서울 근교 숙소
양평 온천 호텔 이름은 ‘쉐르빌 온천 관광 호텔’ 이구요.
지하 온천탕도 있지만, 객실에서도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매력이에요. 요즘 스파 펜션이 많은데, 그에 비해서 가격은 훨씬 저렴하면서도 온천수라 수질이 정말 좋아요!
온천탕 이용 요금은 1만원인데, 물이 정말 좋아요. 호텔 수영장도 있는데 (5천원) 한여름에 가면 산에 둘러싸여서 수영을 즐기는 기분이 정말 좋답니다.
호텔 뒷편으로 가벼운 산책로도 있어서 저녁에 가볍게 걸을 수 있고요. 밑에 음식을 파는 식당도 좋고, 근처에서도 장어구이, 보리밥, 오리고기, 촌찌개 등 양평 맛집이 많아요.
온천욕 하고 호텔 카페에서 맥주를 마시는 것도 좋답니다. 히비스커스 하이볼, 얼그레이 하이볼도 팔구요. 직원분들도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지배인님이 호텔 관리를 꼼꼼하게 하셔서 그 부분도 인상적이었어요.
가족끼리 가기에도, 친구들과 함께 온돌방에 앉아 수다떨기에도 정말 좋은 숙소에요.
스위트룸 5명, 6명 숙박이 가능하니 너무 좋아요. 침대, 요이불 세트 골고루 있구요.
양평 온천 호텔 일본을 떠올리게 하는 깨끗한 숙소
쉐르빌 스파 호텔 숙박 후기 남겨보아요.
몇년째 방문중! 조용한 분위기 친절한 직원 일본 온천 호텔을 떠올리게 하는 곳이에요
아메리칸 스타일의 조식도 맛났습니다.
급하게 예약한 숙소였는데 청결, 침구, 욕실 등 모든 부분에서 대만족! 일행들도 만족!
방도 넓고 욕조도 깨끗하고 저녁엔 엄청 뜨뜻하게 보일러도 나와서 목욕하고 몸을 녹였네요.
매년 느끼는 느낌은 가족끼리 방문하기 좋은 호텔
큰 특급 호텔은 아니지만 견주어도 손색없을 정도로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좋았네요.
양평 온천 호텔 쉐르빌 숙박 후기
관련 글 더보기
다음 글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