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 경주 호텔 불국사 근처 숙소 추천

아리수 불국사 근처

아리수 경주 호텔은 경주의 대표적 명소인 불국사 입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주는 신라 천년의 고도로 “벽이 없는 박물관”이라고 불리는 것처럼 고대문화를 비롯하여 한국의 역사와 전통이 살아있는 도시로 석굴암, 불국사, 양동마을 등 수많은 세계문화유산을 품고 있습니다.

세계 10대 유적지 고도에 경주에 위치한 아리수 경주호텔은 편안한 휴식을 위한 안락하고 쾌적한 객실, 다양한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레스토랑, 프리미엄 디처트 카페 투썸플레이스, 세미나실 등 각종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불국사 근처라 황리단길이랑 신경주역하고는 많이 멀지만, 불국사 다녀온 후 체크인 하고 휴식 후에 황리단길 가는 코스로 이용하기 좋습니다.

아리수 경주 호텔 숙박후기 조식

경주 1일차에 첨성대 및 대릉원 등 시내일정을 진행하고 2일차 불국사 및 석굴암 일정을 계획하여 불국사 바로 앞 아리수호텔 예약했습니다. 객실상태는 화장실 욕조를 비롯 룸에 머리카락한올 없을만큼 깨끗했습니다. 그리고 담날 불국사도 일찍가서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한가하게 볼수있었습니다. 아침에 간단한 빵과 음료수, 망고푸딩은 불국사가기전 부담스럽지않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 1층 투썸이 있어서 커피좋아하시는 분들도 가시기 좋을듯해요!! 암튼 저희가족은 너무 만족했던 숙소였습니다.

숙소가 정말 깔끔하고, 뷰가 트여 있으며, 직원들이 무척 친절하고 조식까지 무료 제공하는 호텔입니다. 버터 크림 햄치즈 샌드위치와 음료수까지 주신답니다. 경주에 가면 재방문을 하고 싶을 정도로 직접 가보면 더 좋은 곳입니다.

아리수 경주 호텔 룸컨디션

방이 넓고 관리가 잘 되어 있어요. 침대도 편하고, 화장실에 샤워실과 세면실이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화장실이 넓은게 참 좋아요. 앞에 편의점과 치킨집있어서 저녁에 가족들과 맥주 한잔 좋았어요. 가성비 있게 잘 쉬다 갑니다.

물론 호텔 건물은 연식이 있어 오래된 느낌이 있지만, 객실은 리모델링을 최근에 해서 깨끗하고, 청소상태 침구류는 최고입니다. 무엇보다 카운터 여직원분의 친절안내로 가게 됟ㄴ 동네맛집에서 먹은 저녁도 맛있었습니다.

아리수 경주 호텔 할인받아 예약하는 방법

경주 여행 숙소 특가로 다른 곳보다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었는데, 할인 혜택이 너무 좋아서 공유합니다! 무료 취소도 가능하니, 일정만 맞으시면 일단 할인가로 예약을 해두시는 것이 이득입니다.

호텔 최저가 예약 사이트 아고다 숙박후기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