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온천 호텔 보양 컨벤션 숙박후기 망상해수욕장 숙소추천

동해 추천

의 시원한 망상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동해 보양 온천 컨벤션 호텔을 추천합니다. 특히 수영과 온천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만족하실 호텔입니다.

연식이 오래되긴 했지만, 그보다 중요한 건 관리 상태겠죠?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어도 금방 노후되는 호텔이 있어요. 반면에 동해 온천 호텔 은 청결하고 수질 관리도 잘 되어 있어요.

호텔 바로 앞 구름다리만 건너면 해수욕장도 있어 위치도 최고입니다. 여름에는 바다수영하기에 좋고, 사계절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사우나와 레인이 잘 되어 있는 실내 수영장도 있어서 를 즐길 수 있답니다. 스탠다드 룸에서는 바다가 보여 좋구요. 아침마다 망상해수욕장 앞 카페에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좋은 점입니다.

동해 온천 호텔 객실 후기

호텔 룸 컨디션 너무나도 좋고 몇년째 이용중이지만 항상 관리가 잘되어 있어요. 강력추천합니다. 늘 친절한 응대와 깔끔한 침구, 바닥 청소상태 깨끗한 객실이 맘에 듭니다.

컨벤션 스카이룸을 예약했었는데, 객실이 너무 넓어서 답답하지 않고 복층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객실을 두개 얻은듯한 독립적인 분위기라 대가족 하기 딱 좋아요. 거실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게 온 가족이 다 들어갈 수 있는 큰 탕이 있어서 최고에요! 온천탕으로 부모님 챙겨드리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게다가 그 앞은 해수욕장이 보이는 오션뷰~ 탕이 워낙커서 물받는데 2시간 넘게 걸리니 틀어놓구 정원이랑 미니 동물원 구경하고 오시면 좋습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룸서비스로 시킨 해장국과 된장찌개가 너무 맛있어서 아침에도 조식으로 같은걸 드셨다는. 은근 맛집에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객실 컨디션 좋구 바로 앞이 해수욕장이라 추천하지 않을 이유가 없네요.

동해 온천 호텔 보양 컨벤션 부대시설 수영장 후기

동해 온천 호텔 수영장에는 늦은 시간에 갔더니 이용객이 없어 1인 1레인 황제 수영하고 왔어요.

내부 시설도 어느 하나 빠지는거 없고 바다랑 가깝고 너무 좋아요. 시설이 좀 중국느낌 나지만 나름 외국온거 같기도 하고..! 수영장 온천도 좋아서 자주 이용했던 곳인데 묵기 시작한건 최근이거든요. 너무 반해서 다른 안가고 여기만 갑니다.

내부 음식도 다 맛있고 정갈한데 저렴해서 좋아요. 식사도 안에서 한번 해본 뒤로는 밖에 안나가고 안에서만 먹습니다. 편의점도 정말 정직한 가격이구요. 애들이 더 좋아해서 원래 늘 망상 캠핑장 다녔는데, 이젠 여기만 가자고 합니다. 처음엔 호텔 외관만보고 대충 온천이나 하고 오자 했는데, 깨끗하고 친절하고 위치좋고 관리가 잘 되어 있어 동해 온천 호텔 찾을때는 보양 온천 컨벤션 으로 무조건입니다!

무엇보다 숙소 이동중에 만나본 직원분들이 항상 웃으면서 인사해주시고 응대해 주셔서 너무 즐거운 여행이 되었어요. 기분 좋은 여행 할 수 있게 해주신것 같아요! 다음에 또 수영하러 가려고요!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