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료칸 강릉 네코스테이 일본 감성 그대로인 숙소 반려묘 동반 가능

국내 료칸 추천, 여기가 한국이야 일본이야?!

일본 전통 고유의 멋이 느껴지는 ‘료칸' 형태의 가 국내에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연남동 나고리, 남해 호텔 치유, 양평 길조호텔, 양평 생각속의 집, 전국 지점이 있는 토모노야 료칸 앤 호텔 등 인데요. 이 숙소들은 일본식 객실은 물론, 을 표방한 히노끼탕과 일본 전통 의상 유카타 등을 준비하여 마치 일본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답니다.

지난번에는 대천과 경주에 위치한 토모노야 료칸을 소개해 드렸었죠.

이번에 소개해드릴 국내 료칸 숙소는 강릉에 위치한 ‘네코스테이' 입니다.

일본 감성 그대로인 강릉 네코스테이

넓은 일본식 다다미 객실, 후다츠, 야외 온천탕이 인상깊은 국내 료칸 숙소 ‘네코스테이'. 일본 감성은 물론 주인장 취향까지 그대로 드러나는 곳인데요. 네코는 일본어로 고양이를 뜻한답니다. 이곳에서는 곳곳에 있는 고양이 인형부터, 실제 고양이들까지 만나볼 수 있어요. 일본에도 유명한 고양이 료칸이 많은데, 우리나라에도 생겼네요!

일본식이 아닌 강릉 자쿠지 숙소를 찾으신다면? 🔽

강릉 자쿠지 펜션 한적한 힐링 숙소 오후세시 노천탕 후기

국내 료칸 펜션 네코스테이 만의 특별한 점

일본에 온 듯한 노천탕과 객실

일본 로칸풍으로 야외 노천탕이 있어서 힐링하기 좋아요! 숙소 전체가 정말 깨끗해요. 객실 내부는 물론 외부도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어서 정말 일본에 온 것 같아요. 인테리어도 일본 감성으로 편안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고양이 동반 가능

마당에 캣 카페가 있어서 고양이들과 놀 수 있는데, 정말 색다른 경험이랍니다. 고양이 동반도 가능해서 반려묘와 함께 와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수도 있어요.

조용하고 한적하게 쉴 수 있는 곳

강릉 바닷가는 관광지라서 시끌벅적한데, 숙소 쪽으로 오니 한적하고 좋더라구요. 깔끔한 룸 컨디션과 잘 어울리는 고요한 주변이 마음에 들었네요.

화장실, 샤워실에서 사장님의 디테일이 느껴졌는데요. 변기 덮개가 자동으로 열리고 물도 자동으로 내려가고, 샤워실 공간 분리도 엄청 잘 되어 있어서 단순 SNS 인증샷용 국내 료칸 숙소랑은 다르다고 느껴졌습니다. -네코스테이 숙박후기중

인기가 많아서 예약하기 힘든거 빼곤 다 좋은 숙소입니다. 비어 있다면 무조건 예약하세요!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