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노천탕 석모도미네랄온천
2017년 1월 개장한 석모도미네랄온천은 서해바다를 바라보며 지평선으로 넘어가는 석양을 감상하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해풍과 햇빛이 그대로 몸으로 전해져 몸과 마음의 안정을 취하기에 좋답니다.
석모도 미네랄 온천수는 다량의 미네랄성분이 아토피 피부염, 건선 등 피부개선은 물론 피부에 쉽게 흡수되어 미용, 보습과 함께 혈액순환을 돕고 특히 관절염, 근육통 소화 기능, 외상 후유증, 아토피피부염 치유에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지하 460m 화강암에서 용출하는 미네랄 온천수를 그대로 흘려보낸 원탕에 몸을 담그면,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가 저절로 풀린답니다.
오전 7시에 개장하는데, 시간을 맞춰 온천욕을 하러 온 사람들이 많아요. 대기하는 동안 실외 족욕탕을 즐길 수 있어요. 15개 노천탕이 특징이며, 온천탕에서는 낙조를 감상할 수 있어요. 온천복 사이즈별로 대여할 수 있구요, 수영복이나 래시 가드를 준비해도 되며, 일반 면 소재 옷은 물을 많이 머금어 온천 입장이 안 되니 참고하세요.
강화도 노천탕 온천 후 여행 코스
석모도미네랄온천에서 가까운 민머루해수욕장, 보문사, 석모도 바람길, 외포항 젓갈시장에도 방문해 보세요. 그리고 언덕 위에 위치하여 이국적인 오션뷰와, 정말 친절한 사장님께서 반겨주시는 석모도 스텔라 펜션 에서 휴식을 완성하시는 것 어떨까요?
석모도 스텔라 펜션 숙박 후기
스텔라펜션은 전 객실 오션뷰이며, 펜션 내 수영장, 골프연습장 등이 있는데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연식이 조금 된 펜션이지만, 깔끔한 룸 컨디션과 바베큐장과 객실에서 볼 수 있는 경치가 정말 훌륭해요. 그리고 사장님이 어찌나 친절하신지, 저녁에 근처 식당까지 차로 데려다 주시기까지. 펜션 주변 경관도 제법 잘 꾸며진 곳입니다.
강화도 노천탕 여행 계획에 석모도 미네랄 온천 즐기고 싶은데 숙소 고민 중이시라면 무조건 스텔라 펜션 추천합니다! 이 가격에 이렇게 따뜻하고 깨끗한 방이라니 최고에요. 해수욕장, 보문사 접근성도 좋구요. 야외에서 바베큐 하면서 석양 보는게 정말 좋았고, 역시 강화도는 낙조가 죽입니다. 방이 너무 따뜻해서 추운 겨울날 가기에 좋고, 뷰 맛집에, 5분 거리 맛있는 칼국수집도 있고, 온천도 하고 올 수 있고 쉴 수 있는 여행은 역시 강화도가 최고네요.
특히 석모도 섬 자체가 조용해서 힐링하기 딱 좋아요. 펜션 위치 정말 좋고요. 6만원 대로 묵을 수 있다니 감사할 뿐입니다.
관련 글 더보기
다음 글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