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풀빌라 커플,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곳 라미아까사 펜션

중에서도 감성 인테리어, 세련된 풀 디자인, 객실을 찾으신다면 라미아까사 풀빌라를 추천해요. 커플이나 아이 동반 에 딱 좋답니다.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세련된 강릉 풀빌라 ‘라미아까사'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강릉 풀빌라 라미아까사 펜션 추천하는 이유

라미아까사 풀빌라 위치 근처 가볼만한 곳

강릉 풀빌라 라미아까사는 순개울해변, 순긋 해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른 해수욕장에 비해 비교적 사람이 적어 조용하고 한적하게 바닷가를 걸을 수 있어요. 동해안의 시원한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또한 경포도립공원과 경포호가 가까이 있어서 좋아요.

라미아까사 풀빌라 가격 장단점

라미아까사 풀빌라 가격으로는, 2~3인이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은 10만원대 / 풀빌라는 20만원대이며, 4인 이용 가능한 풀빌라는 30만원 대 입니다.

10만원대 객실에도 객실 내부에서 따뜻하게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욕조가 있고, 감성 인테리어로 잘 꾸며져 있어서 추천드려요! 동절기를 제외한 나머지 계절에는 야외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답니다.

강릉 라미아 까사 풀빌라 10만원대 예약하기 : 할인코드 적용

강릉 풀빌라 라미아까사 장점은 감성적인 인테리어에요. 욕조도 있었으면 좋겠고 감성을 충족하는 예쁜 펜션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분들께 강력 추천해요. 여자 친구들끼리 오거나, 커플이 오면 아주 만족할 만한 곳이에요. 여름에는 루프탑 수영장이 딸린 객실이 인기랍니다.

까사 동, 플러스 동 2개 동으로 나뉘는데요. 까사 동에서 더욱 더 정면으로 탁 트인 오션뷰를 바라볼 수 있답니다. 풀빌라 위치가 길 건너면 바로 해변이기에 두 동 모두 가 보여요.

펜션 전체가 잘 관리되어서 주차도 편하고, 객실 위생 청결도 욕조와 수영장 상태 모두 칭찬을 받고 있는 펜션이에요. 겨울에는 난방도 잘 되어, 따뜻한 방 안에서 동해바다 일출을 바라보기에 좋답니다.

강릉 풀빌라 라미아까사 단점은 바로 옆에 편의점이 있지만 밤 11시 이후로는 닫으니 필요한 것은 미리 사오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객실 내 수영장(풀) 미온수를 사용하려면 추가 비용이 조금 비싸요. 10만원 이랍니다. 미온수는 15시부터 21시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강릉 또 다른 스파 펜션 2023년 신축 건물 ‘스카리아 풀빌라' 리뷰도 읽어보세요.

강릉 스파펜션 신축 풀빌라 추천 스카리아

강릉 신축 펜션 스테이 서정 숙박 후기

리뷰들 보고 라미아까사로 결정한 큰 계기가 어엄청 깨끗하다는것이었는데 사장님께서 무지무지무지 깔끔하신지 놀라울정도로 새하얀 바닥이 아주 깨끗했어요!

침구도 폭신폭신 깨끗하고 정갈하게 정리가 되어있었고 인테리어는 그냥 사진을 막찍어도 인생샷이 나오네요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것은 풀장이 화이트톤이라는거! 풀빌라 찾아보면서 생각보다 화이트 보다 거의 파란색?이 많더라구여 화이트라 그런지 사진도 밝게 나오고 너무 예뻐요

뷰+청결+인테리어 다잡으려면 라미아까사입니다! 사장님도 참 친절하시고 수건도 넉넉히 챙겨주시고 행복한 기억만 가지고 가요 또 올게요♥️

모든게 완벽했던 . 들어가자마자 와 소리밖에 안 나올 정도로 너무 예뻤어요. 숙소에서 바라보는 뷰는 정말 좋았습니다. 불꽃놀이 구경은 덤이구요. 무엇보다 천장이 높고 창문 크기가 너무 커서 뻥 뚫린 느낌과 바로 앞에 보이는 바다뷰가 너무 좋았습니다. 깨끗하고 활용도 높은 구조에, 테라스는 가족들이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뷰가 너무 이쁘고 조용한 숙소였습니다! 힐링하기 딱좋고 루프탑수영장은 비가와서 추워서 베대로 못놀았지만 실내 욕조가 잘 되어있어서 잘 지내다왔습니다 수영복 탈수기도 있고, 쓰레기 처리시설도 잘되어있었고 커피포트, 냄비, 수저 , 전자레인지 등 음식 먹을 수있는 것도 잘 되어있어서 포장해다가 잘 먹었습니다! 주차는 플러스동쪽에 하면 까사동에서도 바로 갈수있어서 짐 옮기기도 문제없었고 물놀이 후 수건도 넉넉히 있어서 좋았습니다 루프탑 수영장도 미온수가 되면 좋을 것같네요! 다음에 또 가고싶은 숙소입니당 🙂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