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온천 호텔 추천하는 이유
뜨끈뜨끈한 온천에 몸을 녹이고 싶은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피로를 녹이고 매끄럽고 촉촉해진 피부까지 얻을 수 있는 온천욕을 생각하면, 먼곳으로 길을 나서도 피곤하지 않은 여행의 이유가 되어주죠.
특별한 온천수로 목욕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해안 일출을 객실 창으로 바라볼 수 있으니 최고의 휴가가 될 수 밖에 없는 ‘강릉 온천 호텔’ 탑스텐 호텔을 소개합니다.


탑스텐 호텔은 강릉 카페거리, 음식점 등이 몰려 있는 바닷가 근처 번화가에서 조금 벗어난 곳에 위치하여 조용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그렇지만 바다 전망은 최고입니다. 호텔 안에서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고, 호텔 바로 앞에는 등대와 작은 옥계항이 있어 어촌마을의 정취를 느낄 수도 있답니다.
탑스텐이 강릉 온천 호텔로 유명한 이유
온천수뿐 아니라 호텔 욕실의 물도 매우 좋습니다. 탑스텐 호텔의 온천수인 ‘금진 온천’은 아주 특별한 붉은 온천수랍니다. 수만 년 전 일어난 지각 변동 때문에 지하에 갇힌 바닷물이 열과 압력을 받으며 숙성되어 붉은 색을 띤다는데요.
구리, 아연, 마그네슘, 셀레늄, 바나듐 등의 천연 미네랄을 다량 함유하여 피부에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는데, 특히 보습과 진정 효과가 뛰어나 아토피성 피부염 억제에 관한 특허까지 획득했고 합니다.
호텔 1층에 자리한 아쿠아파크는, 금진 온천과 실내 수영장으로 나뉘어져 있어 취향에 맞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실내 수영장에는 유아 풀도 있어 아이들을 놀아주기에도 좋죠.
객실은 전면 통유리창이 설치되어 오션뷰는 물론 환상적인 일출까지 감상할 수 있어요. 깔끔한 시설과 호텔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가 이 가격이 맞나 싶답니다.
멀지않은 곳에 정동진이나 커피공장 등도 있어 여행코스를 즐기기도 좋구요. 탑스텐 호텔로 오는 길에는 주문진 수산물시장에 들러서 대게나 홍게, 가리비 등 신선한 해산물도 즐길 수있었습니다.
강릉 온천 호텔 탑스텐 장단점 숙박후기
탑스텐 호텔 장점
- 객실이 무척 넓고, 화장실도 넓어요!
- 호텔 안에 특별한 온천이 있다는 점. (금진온천)
- 호텔에서 볼 수 있는 전망이 좋습니다. 오션뷰 룸을 고를 수도 있고, 바깥에서 많이 시간을 보내신다면 전망 없는 방을 골라도, 6층 라운지에서 바닷가 일출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부대 시설이 좋습니다. 아침저녁 호텔 산책로에서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카페 디저트 가격도 착합니다.
- 시내에 있는 호텔과 다르게 혼잡한 입구나 술집들이 없어 편안합니다. 정말 제대로 쉬는 느낌을 받을 수 있고, 해안가와 가까워 경치가 아름답습니다. 조용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탑스텐 호텔 단점
차가 없으면 호텔을 찾아가기가 조금 불편하실 수 있어요. 호텔에서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재방문 의사 200%!! 조카까지 4명이 방문해서 주니어 스위트를 예약했는데 등대와 함께 일출을 룸에서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위치와 룸컨디션이었다. 패밀리룸 예약하느니 조금 더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쥬니어 스위트를 예약하라고 꼭 권하고 싶다. 침대에 누워 바라보는 일출은 정말 최고!! 그리고 부대시설은 수영장과 사우나를 꼭 이용해 보시길 권한다. 온천수로 4계절 내내 따뜻한 물이 아이들을 데리고 놀기에도 좋았고 인피니트풀이라기엔 좀 그렇지만 바다전망도 최고였다. 직원들도 친절하시고 뷔페를 이용하는대신에 호텔앞 항구식당에서 밥을 먹었는데 막회도 망치탕도 아주 아주 훌륭했다. 담엔 디너뷔페도 이용해 볼 생각이다. 아주 만족스러운 1박2일을 보내고 왔다.
강릉 온천 호텔 탑스텐 호텔 숙박 후기